본문 바로가기

Music

내가사는세상 -채수영-

 

내가 사는 세상 -채수영-

창밖에 보이는 저곳은 어디인가?

거리를 헤매는 저들은 누구인가?

말없이 돌아서 떠나가는 사람들...

아, 이곳이 내가 사는 세상...

아, 이곳이 내가 사는 세상...

시커먼 하늘아래 저곳은 어디인가?

소리치며 악쓰는 저들은 누구인가?

자라지도 못하고 죽어버린 새싹들...

아, 이곳이 내가 사는 세상...

아, 이곳이 내가 사는 세상...

       

This is the mean old world.

It drives me crazy. And it makes me so sad

Because there's nothing I can do.

This is the mean old world

      

창밖에 보이는 저곳은 어디인가?

어둠을 밝히는 저들은 누구인가?

말없이 아침을 기다리는 사람들...

아, 이곳이 내가 사는 세상...

아, 이곳이 내가 사는 세상...